0720(토) 뷰티업 패션업

오늘의 주제는요?

이번 주부터 여름 휴가 보내는 분들이 많으시지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휴가 패션 즉 리조트웨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리조트웨어라고 하면 피서지나 휴양지, 또는 휴일이나 행락지 등에서 착용하는 복장을 의미하구요 일반적으로 평상복보다 색깔이나 무늬가 화려하고 밝은 옷이 많고 디자인이 다채롭습니다. 너무 밋밋한 옷은 평상복처럼 보여서 휴가의 기분을 업시켜 줄 수 없으니까요 우리들이 일상에서 착용하지 못한 무늬와 색을 대담하게 선택하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휴가란 지친 일상을 잠시 접고 그동안 고생한 나와 우리에게 주어지는 소중한 보상 아닌가요? 그런 만큼 적극적인 자세로 고르고 준비할 의미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등을 크게 드러낸 썬 드레스나 화려한 꽃무늬에 프릴 장식이 달린 원피스차림의 여성들이 많아졌구요 

민소매 티셔츠에 숏팬츠 이 공식 또한 경쾌한 휴가패션의 기본이라고 보겠습니다.

 

여름리조트 웨어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알로하 셔츠 말씀이시지요? 물론 환영합니다. 

와일드하면서도 낭만적인 기분을 업 시키기에 매우 적합한 옷이지요. 

단, 야자수나 열대 과일이 프린트 된 셔츠를 입으실 때 반바지는 단색으로 입어 주는 것이 세련되고 정돈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알로아 셔츠에 알로아 팬츠를 입는다면 어떨까요?

 

그리고 화려하지 않지만 세련되고 클래식한 휴가지 패션으로는 폴로 셔츠에 명도나 색상이 대비되는 반바지 차림이면 좋겠습니다. 

즉 폴로 셔츠의 색상이 화려한 원색 계열이면 바지는 조금 침착한 색으로 코디하면 어울리겠지요?

 

지난시간 알아본 선그라스와 모자, 필요하구요 태양 아래 이동 거리가 길어진다면 양산을 챙기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그리고 가방은 여행짐을 크게 담는 가방이나 캐리어 외에 차에서 내려 이동시에 가볍게 소지품을 담기에 편리한 에코백을 강력 추천합니다. 

모닝쇼 애청자 여러분 모두 즐거운 휴가와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