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9일 토요일

**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에서 전북관광브랜드공연인 < 홍도1589 >의 온라인 홍보 활동을 함께 할 서포터즈를 17일까지 찾습니다.

공연문화에 관심 있는 전북지역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지원할 수 있으며 블로그와 유튜브 등

온라인 및 SNS 활용에 능숙하거나 일러스트·포토샵 활용자는 우대하는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 세무서에 국세와 함께 신고했던 지방소득세가 올해부터 지자체신고로 변경됨에 따라 군산시가

< 개인지방소득세·종합소득세 통합신고 센터 >를 본청 열린민원과 33번창구에 설치·운영합니다.

지난 2019년부터 종합소득이 있는 개인은 6. 1까지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를 확정 신고해야 합니다.


** 김정옥 금속공예작가의 < BROOCH xss="removed">장신구전 >이 오는 13일까지 우진문화공간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차가운 금속인 은과 백동, 황동 등과 함께 천연석이 가진 고유의 따뜻함과 차가운 색감을 조화롭게 연출한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익산시가 자체 예산으로 지급하는 < 익산형 긴급재난지원금 >에 이어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까지 전액 지급하기로 하는 등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한

최대 규모 지원에 착수합니다.대상자는 기초생활보장 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 수급가구 중에서 주민등록표상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가 수급자인 가구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과 신청방법은 익산시 누리집을 확인하세요

 

** 무주군에서 오는 31일까지 < 2021>년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을 공모합니다.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는 예산편성 과정에 있어 주민참여를 보장하고 집행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투명성과 책임성, 민주성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인데요.

무주군민이면 누구나 주민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에 참여가 가능하며 군 홈페이지를 비롯해

우편과 방문을 통해 관련 내용을 무주군청 소관 부서, 또는 해당 읍·면에 제출하면 됩니다.

 

** 부안군이 영유아 발달장애 정밀 검사비를 지원합니다.

6세 미만 건강검진은 핵심발달영역을 평가하며 심화평가 권고 영유아는 재활치료사업과

연계해 발달장애뇌성마비 등 영유아의 장애 발생 최소화를 위해 정밀 검사비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원금액은 의료수급권자와 차상위계층은 최대 40만원, 건강보험료 부과금액 하위 50%최대 20만원을 지원합니다.

신청에 따른 더 자세한 내용은 063-580-3081로 문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