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토요일

** 전주한옥마을에 조성될 전통놀이 문화공간 < 마루달 >에 이야기를 입히기 위한  에세이·일러스트 공모전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공모전 주제는 어린 시절 친구들과 함께 즐겼던 전통놀이의 추억과 특별한 나만의 이야기를 구성한 에세이와 일러스트인데요.

체출방법은 한국전통문화전당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오는 6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됩니다.

 

** 군산시가 전북도와 함께 < 청년실직자 생생지원금 지원사업 >을 지난 51차 모집에 이어 12일까지 추가로 모집합니다.

모집대상은 군산시에 거주하는 만18~39세이하 청년 중 국내 코로나19 첫 확진자 발생일인 20.1.20 전후 15일 이상 근무하다가 공고일 현재 실직 상태인 청년인데요.

신청 방법은 전북청년허브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군산시 일자리정책과에 방문하여 접수하면 됩니다.

 

** 완주군이 콩쥐팥쥐도서관에 어르신, 장애인 등 도서관 이용 취약계층의 독서활동 및 정보접근을 돕기 위해 독서보조기기 지원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현재 콩쥐팥쥐도서관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생활 속 거리두기실천을 위해 자료실에서 도서 대출반납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으며,

도서관 이용시간에 방문이 어려운 이용객을 위해 도서예약대출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는데요.

기타 자세한 내용은 콩쥐팥쥐도서관 번호인 063-290-2659로 문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