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개월전에 큐리텔에서 나온 제품하나를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전 삼성 이나 엘지만 써보았지만 이렇게 고객을 무시하고 엉터리 A/S 를 해주는
전주 서신점A/S센터는 처음보았습니다...나 XXX놈들 술이 지금 목구멍에 넘어가냐
(엉터리 기사 정동욱, 고객약속보다 술먹는걸 좋아하는 센터장 이용표)
제가 약 3개월전에 큐리텔 제품을 하나 구입하고 나서부터 오늘까지 A/S 문제로
수차례 방문을 했습니다......ㅜㅜ
제품이상:통화가 잘안되는것..통화대기상태중에서도 상대방은 받고있는점
통화를 걸면 내가 걸었던 사람이 아닌 다른 사람이 받는점
MP3를 듣다보면 모든 버튼과 장치가 일순간 멈춘고 에러가 뜨는점
이런 상황이 여러차례있어서 수차례 방문을 했는데....그떄마다
엉터리 정동욱 기사는 매번 이상이 없다고 부품 하나도 교체를 해주지 않고
MP3만 고쳐주고 다시 사용하시다 이상이 있으면 다시 오라는 말 뿐이없습니다
사용을하다 또 똑같은 증상이 있어서 A/S센터에 방문을 하면 매번 MP3만 고쳐주는것뿐....제가 말하는 증상에 대해서는 고쳐줄 생각을 안하더군요
제가 꼭 거짓말 하는사람처럼 믿어주지도 않고.....어떻게 A사람한테 전화를했는데
B사람이 받을수있는냐....그런일은 잃을수 없다....하면서 제가 거짓말 한다는 말처럼
제 말을 믿어주지 않았습니다......ㅜㅜ
수차례 방문을 해도 통화품질에 대해서는 믿어주지도 않고 고쳐줄 생각도않하는
전주서신큐리텔A/S센터 정동욱 엉터리기사....나쁜XXXX
(속마음으로)한번만 더 이런식이라면 다신 큐리텔 사용안하고 환불받는다)
이런 마음으로 다시 사용을 하던중 또 똑같은 증상이 생겨서 A/S센터로 찾아갔음
난 이런 A/S 받으면서 핸드폰 사용못하니 환불해달라....그랬더니 이제사.......
전주 서신큐리텔A/S 엉터리 정동욱기사가 하는말....아직 통화품질에 대해서 한번도
수리나부품을 교체를 하지 않았으니 환불 힘듭니다....그러니 제가 다시 고쳐주겠습니다....... 이렇게 말을 하더군요
어이가 없더군요......전 항상 통화품질이나MP3 안되는 증상으로 갔는데.....MP3만 고쳐주고 통화품질에 대해서는 한번도 A/S를 하지 않았다니 정말 어이가 없네요
다음이 더 웃김 이야기 입니다....윗상관 무시하는 엉터리기사 정동욱
난 당신하고 이야기 하고싶지 않으니까 당신말고 센터장님 나오시라고 하세요
전 센터장님 하고 이야기 할테니까 .... 이렇게 말을 제가 하니까
무식하고 엉터리기사 정동욱 하는말.............센터장님이 나와도 제가 결정하는문제
이니 센터장님이 나와도 상관없음니다.......이렇게 자신있게 말을하더군요
제가 다시 질문하였죠
그럼 정동욱 당신은 여기서 제일 높으신 센터장님이 이 고객님이 이러이러한 사정으로 인해서 이 핸드폰을 사용을 못하시니 교환 환불 해주세요 이렇게 명령을 하면
당신 교환 환불 해줄수 없습니다 말할수 있습니까.......?? 이렇게 물어보니
무식하고 엉터리A/S기사 정동욱................. 예 그렇게 말할수있습니다.... (자신있게)
제가 화가 너무나서 이런 XXXX 시키야 넌 윗상사도 없냐 니 마음대로 할거면 너
혼자 센터장....사장....회장 다 해먹지 왜......말단 A/S기사 하고있냐면서 욕설을하고
센터장과 전화연걸을 해달라고 해서 통화를 해보니 센터장님이 그렇게 교육을
안 시켰는데 대단히 잘못 했습니다....하면서 사과를 하더군요....ㅜㅜ
센터장 이용표님과 내일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화가난 상태로 일을 하러갔고
다음날에는 너무 바빠서 못 찾아뵙고 오늘에서야 오후1시 넘어서 센터장 이용표씨를 만나서 제가 이런 써비스를 받으면서 이 큐리텔을 써야합니까....??
전 이런 써비스를 받으면서 사용하고 싶지않다....환불주셨으면 합니다 하였더니
말로만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충분히 그럴수있고 저희 정동욱기사가 고객님이
통화품질과MP3 문제로 왔을때 MP3는 수리하고 통화품질은 수리안한점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저희 큐리텔센터 기록실에는 아직 고객님께서는
한번도 통화품질로 인해서 수리및부품교환을 한적이 없어환불은 힘듭니다
그러니 제가 완벽하게 제 수리해서 드릴테니...사용하셨으면합니다
전 이런 써비스 받으면서 사용하고 싶지않다 교환해주셨으면합니다
센터장 이용표........센터 기록에 수리및부품교환 기록이 없어 환불은 힘듭니다
제품수리를 안해준것은 인정하고 죄송하다고 생각하면서 환불은 기록이 없으니
힘듭니다......죄송합니다
이런식으로 실랑이 하다 제가 포기 하겠습니다....제가 환불 안 받고 다시 타제품
제구매해서 사용 하겠습니다....그랬더니.....????
센터장 이용표.....예 고객님 편안하실대로 하십시요 ............. 이렇게 말하더군요
화가나서 도저히 있을수 없어서 인사도 하는둥 마는둥 대충 하고.... 시8 시8 시8
하면서 제가 일하는 가게로 돌아왔습니다.......ㅜㅜ
요즘 연말이라 바쁜와중에 시간내서 가보니.....ㅜㅜ
말만 번지르르하게 고객에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천말에 말씀
어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것입니까....기록에만 관심있는것이지.....센터장 이용표
윗상사 무시하는 A/S 엉티리 정동욱기사.....다 똑같은 사람 같네요
정말 타제품 구매해서 사용을 하려고 했는데.....일하는 도중에 또 똑같은 증상이
생겨서 센터장에게 전화했더니 바로......다른기사와 온다더니....지금은 너무 바쁜
시간대라서 못가니.....핸드폰을 퀵으로 보내주시면 수리확인 해드린다고 보냈더니
센터장 이용표....................너 이자식 고객 약속 두번이나 어기냐 그러니 부하직원이
너 얍보는거 아니냐 너부터 잘해라
너 수리해서 어떻게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고 연락 한다고 했는데......왜 연락없냐
나 일하는 직장에서 9시30까지 기다리다 핸드폰도 못 받았고 니 연락도 못 받았다
내 전화 돌려줘 자식아.....저녁에 내일 들어갈 물건 주문전화 오는데 너 때문에 못
받았잖아 나쁜자식아.....내가 너한테 전화 얼마나 많이 한줄 알아....너 내 장사까지
피해를 주냐 이자식....똘아이 자식.....그러고도 술이 목구녕에 넘어갸냐
너 전화 9시30분에 마지막으로 전화했더니...........??
고객 약속은 무시하고 어디서 술쳐먹고......대리운전기사가 전화 받더라
너도 교육을 고객약속 무시하고 술먹으라고 그렇게 교육받았냐 이 나쁜놈아
나 내일 주문전화 못 받으면 니가 피해보상 해줄거냐 .....이 나 쁜 놈 아
아이고~~~ㅜㅜ 술 이 정말 목구녕에 넘어 갈까 고객은 속타죽는데....
너이자식...지금시간...1시34분 오늘 전주서신점 큐리텔A/S센터 때문에 잠도 못자고
이렇게 메일 쓰고있다 .... 나쁜시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