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 전주공연

나윤선_포스터.jpg

세계가 먼저 인정한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나윤선!

2016년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한 특별한 콘서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나윤선이 내년 봄 신규 음반 발매를 앞두고 새로운 프로젝트를 구성하여 오랜만에 한국의 팬들을 찾는다. 특히나 이번 공연은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롤과 겨울을 주제로 한 따뜻한 선곡과 더불어 뉴욕에서 활동중인 최정상급 재즈 밴드인 트리오 코렌테(TRIO CORRENTE)와 함께 무대에 올라 이전과는 다른 사운드로 9집 음반에 수록될 새로운 래퍼토리를 미리 선보일 예정이다. 나윤선의 겨울 시즌 국내 투어는 국내 팬들을 위해 매해 수준 높은 세계 최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던만큼, 이번 공연도 새로운 프로젝트 밴드와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트리오 코렌테(TRIO CORRENTE)

Trio Corrente는 브라질 출신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그래미상 최우수 라틴 재즈 앨범, 라틴 그래미상 최우수 라틴 재즈 앨범을 수상하였다. 이 밴드는 2005년 결성과 동시에 브라질 재즈씬은 물론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피아노와 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Trio Corrente는 본질에 가까운 음악을 선보임과 동시에 탁월한 음악성으로 그들만의 고유한 음악적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피아노 : 파비오 토레즈(Fabio Torres)

베이스 : 부르노 미고토(Bruno Migotto)

드럼 : 에두 리베이로(Edu Ribeiro)

 

공연명 : 2016년 <나윤선 크리스마스 콘서트> 전주공연

 

일시 : 2016년 12월 18일(일) 오후 5시

 

장소 :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

 

티켓 : VIP석 88,000원 / R석 77,000원 / S석 55,000원 / A석 33,000원

 

인터넷예매 : 인터파크티켓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11335)

 

문의 : 063-220-8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