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동 씨!
화제 집중 에서도 방영되고, 동아일보에도 소개가 된 " 중증 정신지체 5인조 땐스그룹인 세하 hot" 라는 아이들이 ,(17-23세 ) 전국의 장애인 들에게 삶의 희망을 주기 위하여 자전거로 제천을 출발하여,12일만에 전주에 옵니다.
정상인들도 쉽지않은 전국일주를, 장애인인 그네들이 힘겨워 하며 밟는 페달질에 저희도 (산악 자전거 (MTB) 타는 사람 들입니다.)작지만 동참하여 그네들에게 희망과 하면된다, 라는의식을 심어주기 위하여,제가 앞장을 서서 (실은 제천이 제 고향이기에...) 여수에서 부터 자전거로 여러팀이 나누어 전주까지 올것입니다.
9일에 여수를 출발 할때에는 "여수 두발로 MTB 클럽" 이 순천까지 가면서 격려를 하며, 순천에서 기다리던 "순천 백두대간 클럽"이 화순 못가 독상까지 교통의 위험성을 다소 줄일수잇는 라이딩으로 이끕니다.
그곳에서는 "광주 렛츠고 클럽"에서 기다리고 계시다, 광주 행복 재활원까지 안내 합니다,
그 이튼날은(11일) "전남대 노란 자전거 팀" 이 정읍 자애원까지 모시면, 다음날엔 "전주 페달질 MTB 클럽" 이 정읍까지 내려가 전주까지 안전하게 모십니다.
다음날은(12일) "익산 휴먼 클럽 과 원광대학 푸른 자전거 팀" 이 전주까지 가서 군산으로 안내 합니다.
그러면 저희"군산 한울 MTB" 가 머무를곳을 마련하여, 하룻밤을 보내고 대천으로 떠날때, 대천까지 동행하며 격려 할겁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이렇게 호응이 없다 하드군요.
하지만 우리 호남은 남과 북이 하나되어, 따뜻한 정을 나눕니다.
평일이고, 날씨도 무척 더울텐데, 동참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고 싶고, 그네들과 힘겨운 호흡을 같이 하면서 많은 격려 하고 싶습니다,.
차동씨!
이러한 내용을 방송으로 소개 시켜주신다면, 많은 전북인,시민들의 격려의 박수가 있지 않을까요?
박수속에 힘든 페달질도 용기로 바뀔 것이고....
그리고, 운전하는 모든분들도 조금만 양보,서행 하여 주시며 경음기 라도 올려줄수 있는 고마움이 있다면, 전북, 아니 전주,익산, 군산을 잊지 않을것입니다.
연락을 해주신다면 조촌동77-2 서울 경금속 군산대리점 김종욱 입니다.
452-8473/4 011-671.3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