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이 청명.. 한식.. 그리고 식목일이죠..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 청명 , 한식일 즐기기 』를 엽니다... 한식날 숱밥 먹기를 시작으로
청명주와 함께 진달래 화전을 맛볼 수 있고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되는데요.
오늘 오후 2시.. 전주 전통술박물관에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 전주역사박물관에서는 식목일을 맞아 들꽃을 무료로 나눠주는
『 우리집에 우리 꽃 』행사를 마련하는데요.. 오늘과 내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박물관을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들꽃에 대한 설명과 함께 들꽃 모종을 나눠줍니다.
** 전주 수목원에서도 『 시민을 위한 들꽃 교실 』을 준비했는데요...
'시민행동21' 의 소모임인 들꽃사랑 꽃다지에서 마련하는 시간으로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고
자연체험을 통한 감수성을 키우는 기회의 장.. 오늘 오후 3시부터 .. 있습니다..
** 국립전주박물관에서 토요야간 개장을 실시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합니다.
오늘은.. 『 꿈을 주는 에니메이션 ' 추억은 방울방울 ' 을 상영 』하는데요.
도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27살 타에코가 농촌에 대한 동경을 갖는 이야기로..
오늘 저녁 7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군산에서는 오늘부터『 제 13회 군산 벚꽃 예술제 』가 개막되는데요..
오는 13일까지.. 월명종합경기장과 은파유원지, 월명공원 등지에서 이어집니다.
** 남원보건소가 주최하는 『 벚꽃길 건강 걷기 대회 』가 개최됩니다..
눈부신 벚꽃 길을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되는데요..
오늘 오후 2시부터.. 어현동 사랑의 광장에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 k- 리그 전북과 성남의 경기.. 』 오늘 오후 3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있습니다.
그리고 두시부터는 사인볼, 모자 등 다양한 경품행사와 함께
선착순 백 명에게 축구관람권을 제공합니다.
**『제11회 연합회장배 국민생활체육 전국정구대회』가 오늘부터 군산대학교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