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첫번째 프로포즈 , 덕진공원에서 사랑을 전하세요~!"

"내 생애 첫번째 프로포즈 ,
  덕진공원에서 사랑을 전하세요~!"
 

601309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주 덕진공원이 사랑을 고백하는 장소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음악분수 물줄기를 스크린처럼 펼치는 ‘워터스크린’에 아름다운 음악과 고백 음성, 추억을 담은 영상물들이 함께 방영 되는데

이미 지난 6월부터 시범운영에 돌입, 수 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실시하여 주변 시민들과 방문객들의 축하가 함께 어우러져 모두 결혼에 골인하는 성과를 거뒀다.

○ 그동안 주변 시민들은 환호와 박수갈채를 보내며 젊은 연인들의 사랑과 행복을 진심으로 빌어주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현재 신청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희망하는 날짜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서둘러야 한다.

덕진공원 ‘프러포즈 데이’는 연인들의 사랑고백은 물론 결혼 10주년, 20주년을 맞는 중년 부부, 생일, 결혼기념일,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마다 다양한 이벤트로 전개된다.

주로 봄, 여름, 가을 등 4월에서 10월까지 운영되며 8월부터 본격 가동할 계획이다. 전주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추첨을 통해 신청자 희망날짜에 맞춰 지속적으로 실시한다.

시간은 오후 8시(봄, 가을)와 8시 30분(여름)부터 각각 5분씩 진행할 예정으로 주인공으로 선정되면 자체 영상물을 제작해 제출하여야 한다.

영상물을 준비하지 못한 경우에는 공단에서 준비한 표본영상물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도 본인의 취향에 맞도록 선곡하고 축하메시지 등을 별도로 전달할 수 있다.

접수 및 문의사항은 전주시 및 전주시설공단 홈페이지, 전주시설공단 덕진공원사무소(239-2604~9)로 연락하면 자세히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