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일 알림방 방송내용

** 한국소리문화의전당에서 매주 목요일...『목요 국악 예술무대』를 마련하고있죠...

이번주는 '가을을 여는 소리 몸짓'을 주제로 오늘 저녁 7시 30분에 있는데요..

전라북도 도립국악원이 꾸미는 전통의 무대... 명인홀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290-6450)

 

** 전주시민대학에서 『 북 앤 맘 동화놀이』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유아나 초등학교 저학년 부모님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요.

동화책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오는 9일까지 완산도서관 사무실로 방문접수하시면 됩니다. (287-6417)

 

** 군산시에서『일자리 창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습니다.

오는 30일까지 '부분별 사회적 일자리'..'사회적 기업 지원사업' 분야 등,

기타 실제 일자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되는데요.

접수와 문의는 '군산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선정 아이디어는 상금도 지급됩니다.

 

** 익산시에서 청소년 육성 기금사업을 운영하는데요..

그 중 하나로 『유해매체로부터 벗어나기 위한 청소년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인터넷 중독을 자가진단하고, 유해매체를 선별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

토요일 오후 1시 익산 청소년 성문화센터에서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834-1399)

 

** 오는 7일 저녁 7시 30분... 『앙상블 '디토' 리사이틀』공연이 전주에서 열립니다.

비올리스트 '리차드 용재 오닐'과 피아니스트 '지용'등이 꾸미는 무대...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지금 예매중입니다..

 

** 전북대 예술대학 동문들이 마련하는 『'지속과 확산'전』이 열립니다.

고보연, 소정윤 등 20여 명의 작가들이 작품을 한데 모았는데요.

오늘까지 전북예술회관 전시장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