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주시와 농협에서 홍수 출하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을 위해 <직거래 장터>를 엽니다.
양파, 복숭아 등 제철과일과 채소 등 시중보다 30% 저렴하게 판매하는데요.
오늘과 내일 이틀간 서신동 도내기샘 공원과 아중리 분수공원에서 개장합니다.
2. 정읍시에서 <제 11회 정읍단풍미인 씨 없는 수박품평회>가 마련됩니다.
오늘부터 이틀간 실내체육관에서 열리고요. 오늘 오후 2시에 개회식이 준비돼있는데요.
품평회, 시식회,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3. 김제 지평선아카데미에서 <카툰만화가의 최윤규씨의 강연>를 준비합니다.
‘관점, 다르게 보는 힘’이란 주제로 오늘 오후 3시 김제 시청에서 있습니다.
4. 특수교육을 받는 학생들의 고등학교 진학 정보 제공을 위한 <학부모 설명회>를 합니다.
오늘 오후 3시에 도교육청에서 열리는데요.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교사들과의 개별 상담을 할 수 있는 시간들이 마련됩니다.
5. <제 7회 진안군마을 축제 성공기원 D-20일, 진안 고원길 달빛 걷기 행사>가 개최됩니다.
오늘 오후 6시부터 진안군 마을 만들기 지원센터에서 출발하고요.
진안 고원길 걷기, 먹거리 나누기 등 다양한 활동들이 준비돼있습니다.
6. 전주시립도서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특강>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독서교실, 연극, 영화동화 등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들이 준비돼있는데요.
오늘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7. 군산시립교향악단의 제 111회 정기연주회 <베토벤 프로젝트 Ⅱ>가 무대에 오릅니다.
오늘 오후 7시 30분 군산예술의 전당에서 있고요.
베이시스트 성민제의 연주와 더불어 아름다운 선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8. 민족 미술인협회전북지회가 갑오동학농민혁명 120주년을 맞아 기획한 <가보세 통일로> 가
오늘까지 전북예술회관에서 있고요.
영상, 설치 등 다양한 작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