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9(화) 알림방

1. 전북지방병무청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전북지역 <2015년도 사회복무요원 소집일자 및

복무기관 본인선택>접수를 실시합니다.

사회복무요원 소집일자 및 복무기관 본인선택은 병무청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받고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2. <제15회 익산 한국공예대전>의 시상식이 오늘 오후 2시 익산 솜리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상은 한국전통 구조의 미를 보여준 김동연씨의 ‘합(合)의 율’이 차지했는데요.

수상작은 오늘부터 14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전시됩니다.




3. 전주부채문화관은 선자장의 작업실을 탐방하는 부채문화기행을 진행합니다.

16일 전북무형문화재 김동식 선자장의 자택이자 작업실을, 23일은 조충익 선자장의 작품관을 방문할 예정인데요.

각 회당 선착순 모집으로 참가 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문화관으로 하시면 됩니다.




4. 고전번역교육원 전주분원에서 <2014학년도 동계 한문특강>을 실시합니다.

김성환 고전번역교육원 명예교수가 논어를 가르쳐 주고요.

19일까지 본원 학사관리시스템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5. 정강희 작가의 다섯 번째 개인전 <공간 속의 풍경>이 12일까지 익산문화예술의 거리 내

창작 스튜디오에서 열립니다.

공간의 외부와 내부의 관계에 대한 조형작품들을 만나실 수 있고요.




6. 익산현대갤러리와 원갤러리가 공동주관으로 <남도작가 3인 특별초대전>을 개최합니다.

원갤러리에서 전남을 연고로 활동하고 있는 김상선, 이존립, 이형모 작가의 작품들을

31일까지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7. 김제 벽골제 내 벽천미술관이 30일까지 <제4회 화연전>을 선보입니다.

고 벽천 나상목 선생 서거 15주기를 맞아 선생의 후학들과 화연이 있는 전국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