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북대 아동학과 학생들이 오늘 오전 9시부터 어린이병원에서 <어린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공연>을 선보입니다.
어린이를 위한 인형극, 뮤지컬, 우쿨렐레 연주를 준비했고요.
오후 3시엔 본관에서 전주 교대 출신 <뮤즈그레인과 함께하는 행복플러스 음악회>가 열립니다.
2. 전라북도 젊은 국악인들로 구성된 벼리국악단이 제2회 정기연주회 <벼리 빛나는 날 Part2>를 엽니다.
오늘 오후 7시 30분 덕진예술회관에서 국악기와 판소리, 신디, 타악으로 풀어내는
다양한 주제의 음악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3. 한국시문화예술연구소에서 <시(詩)냇물 콘서트>를 오늘 전북대 문화관 카페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안도현 시인의 시세계와 함께 전주교대 평생교육원 공감시낭송반 등이 안도현 시인의 시 17편을 들려주고요.
클래식 연주와 퓨전그룹 오감도의 공연도 이어집니다.
4. 판화가 유대수씨가 28일까지 전주 동문거리에 있는 차라리 언더바에서 7번째 전시를
하고 있습니다.‘바라보다’를 주제로 시대의 아픔에 희망을 전하는 30여점의 작품을 선보이고요.
5.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이 내일과 모레 영화 제작소에서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주요 수상작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는데요. ‘60만번의 트라이’,‘마녀’, ‘새출발’을 관람 후
감독, 배우들과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됐고요.
자세한 사항은 독립영화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6. 꿈나무 인형극단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인형극 <뿡 빵 삥뺑 뽕>을 준비했습니다.
내일 오후 2시 정읍기적의 도서관 강당에서 만나실 수 있고요.
7. 남원 바래봉과 허브밸리 일원에서 눈꽃축제가 열립니다.
내일부터 2월 15일까지 50여일 동안 ‘겨울·눈꽃, 그리고 동심으로의 여행’이란 주제로 펼쳐지고요.
눈썰매와 얼음썰매 타기, 눈사람 만들기, 눈싸움 대회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