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B전북은행 장학문화재단이 주최하는 <JB전북카드 & 리더스포럼 북 콘서트>가 오늘 오후 7시 전북은행 본점에서 열립니다.
현재 스마트 경영연구소장인 장정빈 강사를 초빙해‘공감이 먼저다’를 주제로 강의하고요.
2. 극예술 창작 집단 T.O.D 랑(티오디랑)이 오늘부터 28일까지 오후 7시 우진문화공간에서 두 번째 카페 연극 <프롬 제주>를 선보입니다.
‘프롬 제주’는 다른 작품과 다르게 카페에서 공연되고요.
청춘을 위로하기 위한 이야기입니다.
3. 소리문화의 전당에서 <판에 박은 소리-Victor(빅터)춘향>을 무대에 올립니다.
오늘과 내일 이틀간 오후 7시 30분에 하는데요.
Victor(빅터)레코드사 음반 ‘춘향전’을 소재로 한 소리극입니다.
4. 군산시립교향악단이 오늘 오전 11시 군산예술의전당에서 <브런치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군산시향은 영화 ‘아마데우스’, ‘쇼생크탈출’에 삽입된 모차르트 음악 등을 선보이고요.
무료공연으로,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5. 전북독립영화협회와 2015한국시네마테끄의 지역순회상영전 <한겨울의 클래식 : 프랑스 고전영화 특별전>이 열립니다.
28일까지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에서 하는데요.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프랑스 고전영화 9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6. 오늘 오후 7시 전주 실내체육관에서 프로농구 전주 kcc홈경기가 있는데요.
인천전자랜드와의 맞대결입니다.
7. 산림조합중앙회 전북지역본부는 봄철 나무 심는 계절을 맞아 <나무 전시 판매장>을 마련합니다.
오늘부터 4월 12일까지 완주군 용진면 산림조합 수목원에서 우량품종의 수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데요.
각종 조림용 묘목과 관상수, 유실수, 꽃나무 등 67종의 나무와 비료 등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