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 달 정식 개관하는 전주 건지도서관 열람실을 오늘부터 임시 개방합니다.
중학생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고요.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2.‘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에서 활동할 <자원봉사자‘부활 JIFF(지프)지기’>를 추가 모집합니다.
대상은 만 18세 이상으로 한국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해외 동포나 국내 거주 외국인도 가능하고요.
지원은 홈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3. 익산시 여성회관에서 <2015년 제1기 교육생>들의 접수를 받습니다.
4개 과정 총 30개 과목이 개설되는데요.
수강신청은 신분증을 지참해서 13일까지 회관으로 방문하시면 되고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보훈대상자, 한 부모가정은 관련 증명서를 제출한 분들은 무료라고 합니다.
4. 아중도서관에서 <조법종 교수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만나는 우리지역 역사>강의를 마련합니다.
‘한국사 속에 숨어있는 전라북도’란 주제로 우석대 역사학과 교수인 조법종 교수를 초청하는데요.
내일부터 접수 받습니다.
5. 김제시는 <2015년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및 우수프로그램 공모 지원사업>을
신청받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해 13일까지 접수하시면 되고요.
6. 전주시에서 도시재생을 통한 생동감 넘치는 전주 만들기에 <2015 도시재생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26일까지 이메일 접수나 방문 접수 가능하고요.
7. 국내 철쭉 묘목이 생산되는 완주 소양면에서 <철쭉 나무시장>이 4월말까지 운영합니다.
올해로 6번째를 열리는 이번 시장은 신교리∼진안 간 도로변에서 총 70여종을 시중 가격보다 2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