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린이날을 맞아 <제 93회 어린이날 푸른 꿈을 찾아서> 가 김제시민 체육공원에서 열립니다.
김제사회복지관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기념품증정,
아동뮤지컬 "사과가 쿵" 등 프로그램도 운영되는데요.
내일 오전 9시에 시작됩니다.
2. 전북상설공연추진단이 5월 관광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뮤지컬 ‘춘향’과 ‘아리울 스토리’ 관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마련합니다.
오늘부터 8일까지‘봄나들이 사진자랑’이 전북상설공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데요.
베스트 댓글로 선정되면 공연 초대권, 식사권 등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장수문화원에서 <가죽공예 수강생 모집>을 모집합니다.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총 18회로 진행되고요. 7일까지 방문접수 받습니다.
4. 어진박물관에서 테마별 주제로 경기전을 탐방하는 '경기전 지식 투어'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달엔 ‘경기전 나무이야기’란 주제로 경기전에 자생하는 다양한 수목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고요.
9일 오후 2시에 무료로 진행됩니다.
강사로는 전북대 박종민 교수가 함께 할거고요. 오늘부터 6일까지 전화접수 받습니다.
5. 정읍시립중앙도서관에서 강연과 탐방이 함께하는 인문학 특강에 참여할 학생들과 부모님들을 모집합니다.
<인문학! 듣다, 보다, 꾸다>란 주제로 23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열리는데요.
미술학과 교수, 한문학과 명예교수, 역사 해설사가 나서 강연을 해주고요.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도서관에 방문해주세요.
6. 목정문화재단이 16일 전북대 인문대학 최명희 홀에서 <제19회 전북 고교생 백일장>을 개최합니다.
백일장은 문학특강과 함께 운문과 산문으로 나눠 치러지고요.
접수는 8일까지 이메일로 가능합니다.
7. 오스갤러리가 새롭게 문을 연 완주군청 어울림 커뮤니티에서 <김병종 초대전>을 선보입니다.
김 화백의 90년대부터 최근 작품까지 전반적인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고요.
31일까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