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수) 알림방

** 전북도청 기획전시실에서는 <바람 부는 평화>전이 진행됩니다.
익산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익산창작스튜디오’입주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오늘 저녁 7시, 오프닝행사와 각종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14일까지 진행됩니다.

** <전북수채화협회 제11회 정기전>이 전북예술회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1전시장에서 관람하실 수 있는데요. 총 40여점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시는 내일까집니다.

** 교동아트미술관에서 ‘이 작가를 주목하라- 정소라’전이 진행됩니다.
‘블랙 드로잉’기법으로, 교통사고 순간을 표현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요.
오늘 16일까지 이어집니다.

** 전주영상위원회가 <전주 시나리오스쿨 - 단편영화 시나리오 기초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강의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강의별로 화요일에서 목요일,
저녁 7시에서 두시간동안 진행되는데요. 교육비는 무료로, 13일까지 선착순 접수중입니다.

** 전주문화재단이 ‘문화콘텐츠 창의뱅크’사업의 일환으로 ‘전주문화슈퍼마켓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17일까지 전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버려지는것들에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입혀, 가치있고 의미있는 것들을 재탄생시키는
아이디어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전세계 누구나 사랑했던 희극인, ‘찰리채플린’의 대표작을 8월 한달간 무료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이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하는
‘토요 무료상영전’을 통해서 관람 가능한데요. 이번주 상영작은 ‘서커스’입니다.
예매문의는 231-3377로 전화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