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두분..가을향기가 무릇나는 계절이네요. 요즘 경기가 무지 많이 힘들어져서, 실직자,신용불량자, 심지어 보험금에 눈이 멀어 가족까지 살인하는 모습을 볼때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현실은 이렇게 무섭다는 걸 알았으니까요? 그러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김제에서 대리운전을 경영하는 사람입니다. 물론 처음엔 많이망설였지만요... 요즘 tv에서 주인공이 경제적으로 힘들면 대리운전직을 택하드라구요.. 그러나 실질은 드라마주인공하고, 여기서 일하는 기사님들하고는 천지차이로 틀리다는걸 이야기하고 싶네요. 여기서 일하는 분들은 다 낮에는 직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운전을 택한답니다. 다 각기 사연은 다르지만,,한가지 분명한건 열심히 산다는 거예요. 사무실에 들어와서는 때론 한탄을 할때가 많아요. 왜인지 아세요? 술먹고 키만 주면 다 되시는 분들... 요금이 비싸다고 실갱이 하시는 분들..내일 받으러 오라고 하시는 분들.. 욕설을 하시는 분들...이뿐만이 아니예요... 술드시고 차에 다 실례하시고 그거 까지 우리 기사님들이 다 해결해 주시길 바라는 분들..
새벽 4시가 넘어서 전화가 와서 받을까? 말까? 하다가 받았죠. 기사님들 퇴근시간이 지났거든요. 콜을 불러서 우리 기사님이 주무시다가 갔죠?
여관까지 이동하시곤 요금을 안주시곤 있다가 갈테니 마냥 기다리라고 하시더라구요 . 1시간이 지나서 가보니 벌써 다른데로 이동하셨더라구요.
아름답진 않지만 열심히 사는 모습... 다들 힘이 들어서 쉽게 쉽게 돈을 벌려고 하시는 분들.. 많죠? 저희도 그래요? 쉽게 벌면 좋죠? 근데 세상은 쉬운게 없거든요.. 열심히 사는 사람..밤에 일한다면 이상하게 생각하시는 분이 많아요. 그러나 밤에 이렇게 열심히 산답니다.오늘도 적은 돈이지만 통장에 꼭 만원씩 입금하곤 볼때마다 불어나는 통장을 보고 웃은시는 우리 기사님... 많지는 않지만..아직도 갚아야 할빛은 많지만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늘어나는 통장을 보며 웃으시는 분..아름답지 않나요? 힘들다고 좌절하지마시고.. 쉽게 돈벌려고 하지마시고..땀흘리며 수고하는 아름다운 모습..우리 늘 이렇게 삽시다.. 아직은 많이 힘들지만.
주소:김제시 옥산동468-7 김제지평선대리운전
063-548-9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