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 토요일

** 전북지방중소기업청이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한 무주택자에게 주택을 특별 공급합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주택은 군산시 나운동 소재 '금호 어울림 센트럴 아파트' 24세대로 오는 19일까지 신청을 받는데요.

신청 자격은 과거 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에 5년 이상 근무했거나, 같은 회사에서 3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 사람이며,

청약부금에 가입한 뒤 6개월이 경과하고 예치금액이 2백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북지방중소기업청 누리집을 참고하세요.

 

** 전주시가 예술분야 전공 청년예술인들의 창작활동 기회를 확대하고 예술현장에 대한 진입장벽을 해소하기 위한

전주형 청년예술인 지원사업 < 전주, 청년예술시 >에 참여할 예술인 16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합니다.

지원자격은 문학, 미술, 음악, 무용, 연극, 미디어, 공예, 문화기획 등 8개 분야를 전공하고

전주시에 1년 이상 거주 중인 만 19세 이상 34세 이하로 사회에 첫 진출을 준비하는 청년예술인 인데요.

지원을 원하는 청년예술인은 전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제출하면 됩니다.

 

** 전주문화재단에서 동네 생활문화 매개 프로그램을 운영할 단체를 22일까지 모집합니다.

공개모집 대상은 전주시에 소재를 둔 생활문화 시설 및 책방, 공방, 작은도서관, 프리마켓, 갤러리와 같이 생활문화공간을 운영 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단체인데요.

신청을 희망하는 단체는 전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됩니다.

 

** 익산문화관광재단이 용안생태습지 인근 물억새군락지를 관광명소로서 알리기 위해 < 조형물 인증 SNS 이벤트 >를 내달 1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물억새군락지의 글자형 조형물을 배경으로 이색사진을 찍어 본인의 SNS에 올린 후 인증하는 이벤트로 참여팀 중

최종 30팀을 선정하여 온누리상품권 등 약 5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인데요.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익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또는 918-9988로 하면 됩니다.

 

** 익산문화관광재단에서 < 관광아이디어 공모전 >24일까지 개최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하며 대학부는 전국 대학교 및 전문대학 대학생을 대상으로

익산중심 관광활성화 방안을 접수받는데요.

일반부는 여행사 등 관광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관광객을 위한 관광코스를 주제로 접수를 받습니다.

신청서 및 더 자세한 내용은 관광경영학회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 완주군이 완주군 여행지와 여행상품을 홍보하는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완주군은 이벤트를 통해 완주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다양한 사연들을 선정하고 당첨자에게 완주 여행티켓과 숙박권을 증정하는데요.

기간은 20일까지이며 각자 본인의 여행사연을 완주군마케팅종합지원센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