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MBC 자료]
김희수 전북도의원이 제13대 전반기 도의회 의장 후보로 선출됐습니다.
차기 전북도의회 절대다수당인 더불어민주당 소속 도의원 당선인들은 오늘(22일) 도의회에 모여, 이번 지방선거를 통해 3선에 성공한 김희수 도의원을 도의장 후보로 확정하고, 이병도·박정규 도의원을 부의장 후보로 결정했습니다.
한편 전북도의회는 다음 달 1일 제13대 첫 임시회를 열고 의장과 부의장을 선거를 통해 정식으로 선출한 뒤, 상임위원장 선출 등을 거쳐 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