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김관영 전북지사, 빈틈없는 도정 당부.. 29일 이임
2026-06-24 64
강동엽기자
  soros@jmbc.co.kr

[전주MBC 자료]

[선명한 화질 : 상단 클릭 > 품질 720p 선택]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민선 8기 마지막 간부회의에서 빈틈없는 도정을 당부했습니다.


김 지사는 오늘(24일) 도청에서 합동 간부회의를 갖고 지난 4년간 헌신한 공직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성과가 좋은 정책들이 더 큰 결실을 맺도록 지원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김 지사는 오는 29일 이임식을 갖고 민선 8기 업무를 마무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