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산업단지 입주 기업에 태양광 발전 도입 지원"
2026-06-24 61
전재웅기자
  rebear@jmbc.co.kr

[한국산업단지공단 제공]

한국산업단지공단 전북본부는 산업단지 입주 기업의 태양광 보급 활성화를 위해 오늘(24일) 공공주도 태양광 추진협의체를 발족했다고 밝혔습니다. 


공단과 한국전력공사 등은 공장 지붕이나 주차장 등을 활용해 태양광 도입이 가능한 업체와 상담한 뒤 특수목적법인 설립을 돕고, 지자체와 함께 행정절차 간소화를 협의할 계획입니다.

목록